Loading...
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1  2  3  4  5  6  7  8  9  10  >  >>
 1  2  3  4  5  6  7  8  9  10  >  >>
 
자유연재 > 로맨스판타지
전생했더니마왕비가되었다.
작가 : 손우빈
작품등록일 : 2021.1.1

분명길을지나가다이상한문을발견해들어갔는데도대체여긴어디지?신계에잘오신것을환영합니다,세인님.네?제가요?그런것보다왜저한테님자를붙이는건가요?그야당연히...그렇게되서마왕비가되셨잖아요.에,내가그랬었나?술을마셔서필름이끓긴것같아.그런데,여기사람들왜나한테이렇게잘해주지?잘했어,세인.냉혈안으로유명한마왕은나에게만친절하고,세인혹시모르는것이있으면꼭말해줘,내가도와줄께.계속도와준다는신계의황태자에.세인,잘한겁니까?나에게자꾸집착하는신계의왕가지얼떨결에마왕비,천왕비가된세인의이야기가시작됩니다.-집착남주-강아지같은남주-활발한여주-인기많은여주-

 
1화
작성일 : 21-01-01 14:04     조회 : 377     추천 : 0     분량 : 1812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로그인시에만 가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세인,누굴선택할거야?나지,날선택할거지?아니야,세인은나를선택할거야!신하들은놀랐다.지금까지신부가선택을하고왕들은조용히있었기때문이다.왕들이서로선택해달라고비는일은전대미문이었다.나는도대체왜이렇게된것인가의문이들었다.

 -2시간전-

 

 휴,드디어끝났다.역시야근은다시는하지말아야겠어... 나는야근전쟁에휘말려3일동안소리없는아우성을치며야근을마치고돌아가는중이었다.나는힘들어서옛날에많이다녔던지름길로가기로결정했다.

 

 하지만세인이들어간지름길은어두웠고세인은약이별로남아있지않은자신의스마트폰을걱정하며손전등을켜고지름길로들어가기시작했다.

 그런데하필세인이들어간곳은최근여러신들에의하여지어진신계와마계의출입구가있는장소였다.왜이렇게어둡지,분명손전등을켰는데?갑자기불이꺼지고세인은겁에질려달리기시작했다.

 

 세인이달리자어떤문들이나오기시작했는데그때문에세인은더이상앞으로달릴수없었다.

 저기요,좀비켜줘요.세인에게누군가가붙이쳐말했다.세인은자신에게붙이친사람을보았다.아니,그전에그녀는사람이아니었다.꺄악!이,이게뭐에요.왜,다리가없어요?

 세인이놀라며말하자,그녀는세인에게궁금증을가지며말했다.혹시이름이?아,저는세인이라고해요.당신은?아...제이름은하루에요.

 

 좋아요,세인양,지금부터설명을해드릴께요.지금우리는모두죽은사람이에요.죽으면천국과지옥에가기전먼저,심판장에가야해요.

 

 일생을나쁘게살았는지,착하게살았는지구별하는곳이거든요.그리고다음자신의운명도가리쳐주죠.그리고지금우리의앞에있는이문은그심판장으로통하는문이에요.

 

 당신도이미죽은것같은데이참에저랑같이가실래요?네?제가죽었다고요?세인,당신의뒤를봐요.이게무슨,이게내몸이라고요?

 

 어떻게된건진모르겠지만당신은죽은것같네요..미안해요,빨리알려주지못해서... 괜찮아요,그리고그건하루의잘못이아니에요.고마워요,세인양.세인이라고불러주세요.

 

 모두모여주십시오!!갑자기문에서문의수문장과명계와천계의심부름꾼이각각100명정도씩나왔다.

 

 차림세를보니우리를이끌어줄사람들같았다.어라,시간이다된것같네요,세인.네,하루.그럼심판장에서만나요.세인은하루와헤어지고나서심판장으로가는번호표를뽑았다.

 

 번호표에따라붇여지는수행원도달라지는것같았다.이번호표에대해서물어보았는데모두상식였는지,나를이상한사람들처럼보았다.하지만내가사정을설명하자이해가된다는듯,차례차례알려주었다.

 

 우선번호표도등급이있다고한다.자신들의일생에서착한사람일수록적은숫자의번호표를받는다고했다.

 

 1~10까지는엄청나게깨끗한영혼이고,11~100까지는중성적인영혼그리고,100~190까지는탁한영혼그다음,191부터200까지는무척탁한영혼이었다.마지막으로초근1000년동안한번도걸린적이없다는0번의특별한영혼까지존재했다.

 

 드디어하루의차례가지나고세인의차례가왔다.세인은그저그런거겠지라고생각하며표를뽑았다.눈을뜨자,나는놀랄수밖에없었다.내가바라되바라지않던1000년중1번도뽑히지않았던그0번표가내손안에있는것이었다.

 

 내뒷사람들은무슨일이일어났는지궁금해했고수문장은수행원과얘기를나누고있었다.세인님,저를따라오십시오.수문장이놀라워하며말했다.

 

 내가0번째표를1000년만에뽑은당사자이니놀라지않는게더이상했다.세인이수문장을따라들어가니온갖많고다양한신하들이세인을반겼다.세인은걷고걸어결국천계의황궁에도착했다.성이금색이고화려한게꼭소설속에나올건만갔았다.

 

 세인수문장을따라황궁으로들어갔다.역시밖이화려하면안에도화려한가보다.세인이멍때리며황궁을바라보고있는사이,황궁에는난리가났다.

 

 드디어명계와천계의왕들에게신부가생겼다고말이다.그랬다,종이뽑기의0번은오직명계와천계의신부만이뽑을수있다는것이었다.

 

 그리고그신분는왕들이원하면2곳의신부가될수도있지만그런전례는1번도없었다고한다.보통은2곳중1곳만신부가선택했기때문이었다.한마디로,자신의타입의왕을고르는것이었다.이렇게되서선택받지못한왕은그신부가죽을때까지혼인을하지못했다.

 

 천제가도착하여자리에앉자,세인은천제를바라보았고그결과세인의눈은잠간기절했다.어떻게이렇게아름다을수있지?세인은마음속으로생각했다.그리고천제가나오자또다른미남이자리에앉았다.세인님,이제선택해주십시오.신하가긴장하며세인에게말했다.

 
작가의 말
 

 잘부탁드립니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1 1화 2021 / 1 / 1 378 0 1812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황녀님은정령왕
손우빈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