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판타지/SF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가 : 54321
작품등록일 : 2020.8.2



미국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인간의 힘으로 우주를 정복 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 호를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한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는 인공지능로봇푸시킨 호를 만든다. 미국카터박사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을 하려는 계획을 알고 선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일본의 나까무라상은 거상이다. 미국 카터박사와 소련의 리콜라이박사가 우주를 정복하려고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알고 인공지능로봇사업에 뛰어든다. 나까무라상은 황금으로 된 행성을 발견하는 것이 꿈이다.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려고 한다. 계획이 성공하면 황금행성으로 우주최초로 거부가 되겠다는 꿈을 꾼다. 야마모도대장 인공지능로봇은 제임스본드호와 푸시킨호와 우주전쟁을 펼치는 틈새를 노린다. 우주전쟁의 서막이 시작된다.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성일 : 20-08-02 03:59     글쓴이 : 54321     조회 : 507     추천 : 0     분량 : 5,316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20화,

CIA요원들은 인공지능로봇 정보를 알지 못 하였다. 
사람과 같이 머리를 쓰고 지능을 활용하는 것까지는 몰랐다. 카터박사는 휴- 한 숨을 쉬었다. 파멸을 면하였으나 보안을 유지 하려고 노력하였다. 정보당국에서는 어린이들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 로봇장난감 정도로 생각해 버렸다. 미국정보당국 CIA나 러시아 정보당국 KGB의 커다란 실수였다. 지능로봇은 우주개발을 하는데 필수 불가결하였다. 인공로봇이 사람과 같이 생각을 하는 두뇌를 가졌다. 시초에는 일부 감정만 가졌으나 인류와 같이 똑같은 희로애락을 가지는 인공지능로봇이 만들어졌다. 인류의 놀랄 만한 개가였다.

카터박사와 리콜라이박사 일본의 후꾸다박사는 생각이 같았다.
지능로봇이 인류가 만든 고도의 작품이라고 평가를 하는데 주저하지 않았다. 지능로봇이 달나라 화성에서 비약적으로 지능로봇이 연구가 되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였다. 지능로봇은 인류를 따돌리기 시작하였다. 무서운 속도였다. 지능로봇은 자신들의 우주세상을 만들려고 하였다. 지구촌에서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었다.푸시킨대장은 금성을 야마모도대장이 선수를 친 것을 알고 화가 났다. 야마모도대장이 선수를 쳐서 금성을 정복을 하여 버렸다. 야마모도대장이 지능로봇공장을 세워서 로봇군단을 배치하고 방어 군을 조직하였다는 정보가 들어 왔다. 놀랍고 무서운 소식이 전해졌다.

전에 볼 수 없는 거대 지능로봇군단이 금성 요새에 배치되었다.
무서운 군사력이었다. 본드대장보다 강력한 상대였다. 미래가 불투명하였다. 지구촌의 정보를 부하들을 시켜서 도청 하게하였다. 지구촌 정보부재에서 일어난 사고였다. 정보는 우수한 무기보다 효력이 강하다. 본드대장은 지구촌 정보부재로 금성에 상륙을 못한 것이 분하였다. 카터박사의 무능이 나타나서 화가 났다. 지구촌을 믿는 것이 잘못이었다. 직접 정보팀을 꾸려서 대처해 나가기로 하였으나 친구촌의 정보망은 무시 할 수 없었다.

야마모도대장은 우주개발 후발주자로서 금성을 정복하였다.
금성에 본부를 두고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까지 정복을 해버리려고 하였다. 나까무라상에게 급전을 보냈다. 우주행성에 황금행성을 찾고 있다. 황금행성이 발견을 하면 지구촌으로 끌어 갈 수 있는 방법을 연구를 해서 전문을 보내겠다고 하였다. 나까무라상은 기뻤다. 춤을 덩실덩실 추었다. 우주갑부의 꿈이 멀지 않았다. 자신이 최초로 우주갑부로 기록이 될 것이다. 황금행성이나 다이아몬드로 된 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면 세계에서 관광객이 일본으로 몰려 들것이다. 환호하였다. 일본은 관광대국으로 돈을 벌고 자신은 황금으로 우주갑부가 되는 것이다.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결과라고 생각하였다.
우주에서 황금과 백금 다이아몬드행성을 발견은 시간문제다. 야마모도대장은 지구촌으로 황금행성을 끌고 가는 것이 문제라고 고민하였다.

나까무라상은 연일 파티를 열었다.
우주갑부의 꿈이 실현되고 있는 것에 고무되었다. 흥분이 되어서 잠이 오지 않았다. 야마모도대장은 생각하였다. 나까무라상의 우주갑부 꿈을 실현시켜 주려면 우주전쟁에서 이겨야 하는 것이었다. 본드대장과 푸시킨대장을 격멸하지 못하면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고 갈 수 없다. 후꾸다박사에게서 전문이 왔다. 황금행성을 발견을 해도 문제다. 우주전쟁에서 패하면 끝장이라고 하였다. 전력을 보강해서라도 필히 우주전쟁에서 이겨야 한다고 격려하였다. 야마모도대장은 작전을 구상하였다. 먼저 화성의 푸시킨대장을 화성에서 격파를 시키려고 하였다. 다음은 달나라 본드대장을 격멸을 시켜 버리면 되었다. 본드대장까지 사로잡아 버리려고 야욕을 품었다. 우주전쟁의 승자는 야마모도대장 자신이라고 자부하였다. 우주황제에 오른 다음에 지구를 공격하여 인류를 종으로 삼으려고 하였다. 무서운 야망을 품고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야마모도대장은 본드대장 푸시킨대장을 앞서 가고 있었다. 전술적인 면에서 본드대장 푸시킨대장도 상상을 하지 못한 지략을 보였다.

야마모도대장은 군사를 움직이는데 신속 과감하였다.
위나라 책사 사마중달을 보는 듯하였다. 본드대장이나 푸시킨대장보다 앞서가는 무서운 지능로봇 야마모도대장이었다. 군사훈련을 맹렬하게 시켰다. 야마모도대장은 겸손함도 잊지 않았다. 내심으로는 야욕을 품었으나 본드대장과 푸시킨 대장을 선발 주자로서 경의를 표하였다. 인류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 때 실수하였다. 인공지능로봇 충성심이었다. 인간에게는 애국심과 충성심을 고취시킬 수 있다. 인공지능로봇에게는 한계가 있었다. 실수가 결국 인공지능로봇이 우주에서 독립을 하게하는 단추를 주었다. 본드대장은 인공지능로봇군사가 대량으로 생산이 되었다. 로봇공장이 잘 돌아가서 안심하였다. 금성을 놓친 것이 아쉬웠다. 야마모도대장과 일전을 각오하였다. 지면 우주에서 독립은 끝장이다. 이제부터 우주전쟁은 3파전이다.

지구촌의 카터박사에게 물자공수를 요구하지 않아도 되었다.
자급자족하였다. 문제가 없었다. 카터박사는 우주에서 모든 로봇재료를 자급을 한다고 해서 만족하였다. 지구촌에서 물자공수는 한계가 있었다. 비용도 천문학적으로 들어갔다. 더 이상 비용이 들어가지 않아서 기뻤다.

반가운 소식이었다.
한 가지 아쉬움이 있었다. 직접 달나라를 갈 수 없다는 것이다. 달나라를 갈 수만 있다면 달나라지능로봇공장을 시찰하고 싶었다.
달나라에 갈 수 없는 것이 한이었다.
리콜라이박사도 같은 생각을 하였다. 리콜라이박사는 연구팀에게 로봇지능을 중점적으로 개선을 하는 연구를 시켰다. 연구팀은 인류보다 우수한 인공지능을 개발을 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인류도 우수한 지능을 가진 자가 앞선다. 지능이 높은 자가 높은 자리에 앉는 것과 똑같다. 인공로봇도 지능이 낮으면 상대방 적군에게 먹히는 것이다. 간단한 수학공식이었다. 지구촌 미국카터박사는 일본 거상 나까무라상을 생각하였다. 나까무라상은 상인이다. 무슨 연고로 우주개발에 뛰어 들었는지 알 수 없었다. 정보는 달나라 본드대장이 보낸 전문을 보고 알게 되었으나 확실한 정보가 부재하였다. 후꾸다공학박사는 유명세로 이름을 들어 알고 있었다.

유명한 후꾸다박사가 나까무라상에게 픽업이 되었다.
후발주자로서 태양계의 요충지 금성을 선점 해버렸다. 우주개발 전쟁은 복잡해지고 있었다. 본드대장 이외는 믿을 것이 없다고 생각하였다. 다행스러운 것은 달나라에 세워진 지능로봇공장이 그런대로 잘 돌아 간다고 하였다. 로봇군사들이 대량생산을 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본드대장이 군단을 조직하였다는 보고에 매우 기뻤다. 일본 나까무라상은 상인이라고 하였다. 나까무라상이 무슨 이유로 우주개발에 뛰어 들어는 지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고민하였다. 연구팀을 이끌고 있는 후꾸다박사는 모두가 아는 유명한 학자다. 리콜라이박사도 일본 나까무라상에 대하여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았다. 리콜라이 박사는 후틴박사를 불렀다. 후틴박사는 일본 후꾸다박사와 나까무라상의 관계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후틴박사는 심각하게 말을 하였다.
제가 알기로는 후꾸다 박사와 상인 나까무라상은 동상이몽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상이몽은 무슨 말이오. 리콜라이박사는 후틴박사를 의심스럽게 처다 보았다. 후틴박사는 말을 하기 시작하였다. 나까무라상은 전형적인 이득을 보면 취하려는 상인입니다. 상인이 이득이 없으면 우부개발을 하는데 천문학적 비용을 투자를 하지 않습니다. 우주개발을 한다고 하고 후꾸다박사를 연구팀 수장으로 모시고 이용을 한 것 같습니다. 우주에 떠있는 황금행성에 눈독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황금행성이라니 리콜라이박사는 처음 듣는 소리였다. 황금행성이라고 하였소. 후틴박사는 말을 계속하셨다.

우주에 황금행성이 태양계 주위를 돌면서 떠있다고 합니다.
상인 나까무라상이 이것을 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후꾸다박사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다는 말이요. 리콜라이박사는 알 수 없는 말을 듣고 의혹이 갔다. 후꾸다박사를 초빙을 할 때 나까무라상이 우주개발을 한다고 하였을 것입니다. 우주행성을 지구촌으로 가지고 오려고 한다면 유명한 후꾸다박사가 자신의 명예를 생각해서 받아들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후꾸다박사를 속이고 우주개발사업을 완수 할 수 있겠소.
당연합니다. 우주개발이 어느 정도 진척이 되면 자금이 바닥이 났다고 이유를 댈 것입니다. 우주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와서 비용에 충당을 해야 한다. 순서는 이것입니다. 나까무라상은 상인으로서 이중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후꾸다박사는 나까무라상의 작전에 끌려가면 우주개발보다 나까무라상의 상술에 놀아나고 말 것입니다. 리콜라이박사는 부모님으로 부터 재산을 상속을 받았다. 우주개발 비용으로 거금을 투자를 하였다. 비용이 거덜이 났다. 거지가 따로 없었다.

황금행성이라는 말에 귀가 번쩍 뜨였다.
나까무라상이 하는 일이라면 자신도 못 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였다. 우주개발 비용을 우주황금행성을 끌어다가 충당을 하면 꿩 먹고 알 먹는 셈이다. 리콜라이박사는 희열감을 느꼈다. 후틴박사는 리콜라이박사가 갑자기 웃는 모습을 보고 당황하였다. 미치지나 않았나하고 처다 보았다.

우주개발 전쟁은 3파전이 되었다.
행성에 박혀 있는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는 사업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주전쟁에서 이기는자만이 선택권이 있는 것이다. 우주전쟁에 이기기 위해서 푸시킨 대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우주전쟁이다. 무서운 우주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우리는 화성 주인이다. 선발주자미국 카터박사는 노령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 본드대장은 달나라에서 한발자국도 옮기지 못하고 있다. 리콜라이박사는 자신감을 가졌다. 푸시킨대장은 지구촌 리콜라이박사께서 비밀지령을 받았다. 금성 야마모도대장보다 작은 달나라를 먼저 先攻하라고 지령을 내렸다. 푸시킨대장은 비밀지령을 받고 행동으로 옮겼다. 자신이 생각을 한 것을 리콜라이 박사가 알고나 하는 소리 같았다. 푸시킨대장은 복수를 하려고 벼르고 있었다. 본드 놈한테 화성을 기습을 당하였다.

복구 작업은 이루어지고 있었다.
본드놈의 간계에 넘어가서 분하였다. 푸시킨대장은 군사를 달나라로 비밀리에 이동을 시켰다. 기습작전이었다. 푸시킨대장은 푸시킨2호를 부장으로 삼았다. P군사가 작전참모로 역할을 하게 하였다. 푸시킨3호는 2호 형을 보좌하게 하였다. 푸시킨대장은 본거지 화성을 지키기로 하였다. 2호는 형님 명령을 받고 용기백배하였다. 우리가 당한 복수를 할 때가 되었다. 본드 놈이 우리 화성을 공략하였다. 모든 공장과 부대시설을 파괴시켰다. 그동안 복수의 화신이 되었다. 2호는 1만 군사를 이끌고 비행하였다. 작전참모P가 건의 하였다. 3호를 먼저 보내서 적진을 탐험 시켜야 합니다. 적이 철저하게 방위군으로 무장을 해서 달나라를 지키고 있으면 작전을 다시 세워야 합니다. 2호는 옳다고 찬성하였다. 3호는 2호 형님의 명령을 받고 소수 병력을 이끌고 적진 상황을 살피기 위해 행동하였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6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4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3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9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7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2 0 -
등록된 분량이 없습니다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인공지능로봇 우
54321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