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판타지/SF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가 : 54321
작품등록일 : 2020.8.2



미국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인간의 힘으로 우주를 정복 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 호를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한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는 인공지능로봇푸시킨 호를 만든다. 미국카터박사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을 하려는 계획을 알고 선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일본의 나까무라상은 거상이다. 미국 카터박사와 소련의 리콜라이박사가 우주를 정복하려고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알고 인공지능로봇사업에 뛰어든다. 나까무라상은 황금으로 된 행성을 발견하는 것이 꿈이다.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려고 한다. 계획이 성공하면 황금행성으로 우주최초로 거부가 되겠다는 꿈을 꾼다. 야마모도대장 인공지능로봇은 제임스본드호와 푸시킨호와 우주전쟁을 펼치는 틈새를 노린다. 우주전쟁의 서막이 시작된다.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성일 : 20-08-02 03:49     글쓴이 : 54321     조회 : 503     추천 : 0     분량 : 5,280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16화,

우주비행선에 인공로봇을 만든 재료를 한 번만 보내면 된다고 하였다. 
추후에는 금성에서 자급을 하게 하면 된다고 하였다. 나까무라상은 한 번이라는 말을 듣고 생기를 찾았다. 와이프 처갓집에 숨겨 놓은 재산과 지인으로부터 거금을 빌렸다. 인공지능로봇 재료를 구해서 금성으로 보냈다.

금성에서 인공로봇공장을 세우게 하였다.
야마모도호와 동생들만 가지고 일을 할 수 없다. 여러 명의 인공지능로봇 동지를 만들어서 보냈다. 야마모도호는 부하들이 도착을 한 것이 제일 기뻤다. 공장부지는 보아 두었다. 신속하게 인공로봇공장을 건설하기 시작하였다. 부하들이 많아졌다. 지구촌 후꾸다박사는 야마모도1호를 대장에 임명한다고 발표하였다. 야마모도대장은 감읍하였다. 어려운 공사 끝에 공장이 완성이 되었다. 우수한 인공로봇이 생산이 되었다. 야마모도대장은 군단을 조직을 하고 신속히 군사를 편성하였다. 야마모도대장은 용맹한 군사에게 목성 탐사를 시켰다. 목성이 가스층으로 구성이 되었다면 인류는 물론 인공로봇도 살기 어렵다. 부하가 급히 뛰어 왔다. 목성을 탐사를 하려고 떠난 군사들이 목성 가스층으로 빨려 들어가서 행방불명이라는 놀라운 소식을 전 하였다.무서운 보고였다.  야마모도대장은 군사를 이끌고 목성으로 쫒아 들어갔다. 목성가스층은 무섭게 회오리를 치고 용트림을 하고 있었다.

담이 큰 야마모도대장도 흠칫 놀라서 후퇴하였다.
목성가스층으로 빨려 들어 가버린 부하들은 구할 수 없다. 참모애게 방법을 물었으나 부하들은 눈물만 흘렸다. 참모가 진언을 드렸다. 대장께서 사라진 부하들을 생각을 하다가 우리 모두 당 할 수 있습니다. 신속히 회군을 하셔야 합니다. 전령에 의하면 외계행성에서 외계인 전파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야마모도대장은 외계행성 외계인이라는 말에 정신이 번쩍 났다. 무엇이라고 하였소. 외계인이 태양계를 넘보고 있다는 말이오. 참모는 그렇다고 하였다. 야마모도대장은 급거 금성으로 귀환하였다. 외계정보원으로 부터 보고받고 실색하였다. 외계인이 태양계를 넘보고 있다. 지구촌 인류가 멸망을 보는 듯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이 우주에서 독립을 하려먼 멀었다. 태양계 우주가 외계인에게 정복을 당하면 지구촌 인류나 인공지능로봇도 장래가 없다고 신음하였다.

외계인은 상당한 문명을 이루고 있다는 정보가 있다.
광활한 우주세계에서 문명사회를 찾고 있다고 한다. 지구촌 인류와 인공지능로봇은 외계인의 종이 될 수밖에 없다. 야마모도대장은 신속하게 지구촌 후꾸다박사팀에 전문을 보냈다. 후꾸다박사는 야마모도대장으로부터 긴급을 요하는 전문을 받았다.

대경실색하였다.
우리는 태양계 금성에 안착을 한 것이 얼마 되지 않았다. 우주개발을 하기 전에 우주전쟁이 벌어지려고 한다. 외계인이 태양계 침공이라니 후꾸다연구팀 박사들이 당황하였다. 박사들이 모두 경악하고 입을 다물지 못하고 서로 처다 보았다. 다나까박사가 진정을 시켰다. 후꾸다박사님 외계행성에서 날라 온 전파가 잡혔다고 해서 외계인이 지구촌을 공격을 한다는 증거가 없습니다.

우리가 너무 겁을 먹고 있습니다.
우리의 당면과제는 우주전쟁에서 승리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천문학적 거금을 쏟아 붇고 우주전쟁에서 진다고 가정을 해보십시오. 자살을 하는 박사가 있을 것입니다. 우선 과제는 우주전쟁에 대비해서 군사력을 확충 한 것입니다. 후꾸다박사는 다나까박사의 충언을 듣고 정신을 차렸다. 다나까박사의 고견이 아니었더라면 큰 실수를 할 번 하였소이다. 사과를 하였다. 후꾸다박사는 즉시 긴급전문을 야마모도대장에게 보냈다. 야마모도대장은 지구촌 후꾸다박사의 전문을 받고 군사회의를 열었다. 의견은 분분하였다. 지구촌 후꾸다박사팀이 우주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고 하였다. 달나라를 점령하고 있는 본드대장이나 화성을 점령하고 있는 푸시킨대장보다 외계인 침공을 심각하였다. 외계인 태양계 침공은 위험하다. 야마모도대장은 대장으로서 앞으로 방향에 대하여 심각한 결단을 내려야 하였다. 우유부단한 행동을 취하면 부하들을 통솔 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다. 외계인은 분명히 존재 한다.

지능로봇이 가지고 있는 무기로는 외계인 침공을 막아내지 못한다.
참모기 조언하였다. 외계인이 당장 나타난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적은 본드대장과 푸시킨대장입니다. 우리는 인공로봇군단을 조직 하였습니다. 본드대장 푸시킨대장을 먼저 격퇴를 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태양계를 점령을 한 후에 군사력을 보강 해서 외계인 침공을 막는 것이 적합하다고 하였다. 군사들 모두 야마모도대장의 명령을 따르기로 하였다. 태양계에서 1천억 광년 떨어진 행성이 있었다. 외계인이 고도의 문명을 이루고 외계행성을 찾고 있었다. 지구촌에서 인류가 우수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보낸다고 해도 십 억년 이상이 걸릴 수 있는 엄청난 거리였다. 외계행성 외계인들은 우주세계에서 외계인과 같은 신문명을 줄기차게 찾고 있었다. 외계인이 만든 특수로봇은 인류가 만든 인공지능로봇의 성능을 능가하였다. 우주를 나는데 빛의 속도 이상이었다. 특수철강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였다.

외계인이 만든 특수로봇은 람보라고 하였다.
람보는 외계인이 만든 외계인 인공지능로봇1호였다. 람보는 우주공간에 생존 하고 있는 생명체를 찾으라는 임무를 띠고 있었다. 람보는 태양계에서 이상한 전파를 감지하고 태양계를 넘보고 있었다. 람보는 무서운 외계인 지능로봇이었다. 부하들이 게으름을 피우면 용서하지 않았다.
외계인 지능로봇은 성능이 매우 우수하였다.
지구촌에서 만든 인공로봇에 비하여 월등하였다. 천년을 우주에서 활동을 해도 고장이 나지 않도록 조립이 되었다. 람보대장은 부하들에게 명령하였다. 태양계는 우리가 머무는 곳에서 매우 멀다. 생명체가 전파를 보낸 것이 포착이 되었다. 태양계로 날아가서 태양계를 살피고 올 자는 없느냐고 명령하였다.

부하들이 모두 움찔하였다.
태양계는 너무 멀었다. 여행 중에 죽을 수 있다는 공포감을 느꼈다. 람보대장은 직접 군사를 이끌고 태양계를 탐험하기로 하였다. 람보대장은 태양계로 계속 전파를 보냈다. 태양계에서 외계인 전파를 확인하였다. 야마모도대장은 후꾸다박사에게 전문을 다시 보냈다. 후꾸다박사팀은 외계인을 믿었으나 보이지 않는 외계인에 신경을 쓰지 말라고 명령하였다. 본드대장과 푸시킨대장을 격멸하는 우주전쟁에 몰두를 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하였다. 더 이상 신경을 쓰지 말라고 해서 근심을 끊어 버렸다. 지구촌에서 미국카터박사팀이 외계인 전파를 받고는 당황하였으나 전파가 확실치 않았다. 외계인이 보낸 것이라면 문제는 심각하였다. 외계생명체는 지구촌 인류보다 몇 십 배 뛰어난 외계문명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태양계에 인류문명이 존재 한다는 것을 알면 외계인은 가공할 무기를 가지고 지구촌을 공격 할 것이다. 인류의 미래는 불투명하다고 견해를 피력하셨다.

회의를 소집해서 박사님들의 고견을 물었으나 방법이 없었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팀도 상황은 마찬가지였다. 외계인에 대한 일을 뒤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확실한 증거가 없는 외계인은 영화에서나 나오는 것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였다. 우주전쟁에서 승리를 하는 자만이 태양계를 지배를 할 수 있다는 신념뿐이었다. 우주개발 사업은 국가 차원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미.러 강대국은 달나라를 갈 때는 생사를 걸고 경쟁을 하였다. 사정은 달라졌다. 미.러는 우주개발에 손을 놓고 있는 것에 분노하였다. 달나라를 인류는 정복하였다. 인류는 달나라를 정복을 한 후에 태양계에 실망을 한 나머지 우주개발에 죽을 쑤고 있다고 개탄하였다. 민간인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우주개발은 비용이 너무 많이 들었다. 미.러양국 카터박사와 리콜라이박사는 고육책으로 달나라와 화성에 인공지능로봇공장을 짓게 하였다.

공장을 지어서 지능로봇을 대량 생산케 하려고 하였다.
지구촌에서 천문학적 비용을 감당을 할 능력이 없기 때문이었다. 인공지능로봇을 만드는 기술과 설계도를 본드대장과 푸시킨대장에게 넘겨주는 실책을 범하였다. 위험한 일을 하였으나 심각성을 느끼지 못하였다.

본드대장은 물론 푸시킨대장은 인간이 생각 할 수 있는 지능을 가지고 있었다.
인간이 느끼고 화를 내고 슬퍼하는 감정까지 이입이 되었다.
생각만하고 감정이 없으면 인공지능로봇이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을 수도 있다. 감정과 지능을 가진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대장과 푸시킨대장은 큰 꿈을 가지고 있었다. 태양계를 정복해서 독립왕국을 건설 하려고 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이 영원히 인류에게 로봇종이 될 수 없다는 생각이었다. 본드대장은 외계인이 태양계를 침공 할 수 있는 확률을 낮게 보고 있었다.

외계인이 태양계를 넘보려면 자신들과 같이 외계인이 만든 특수로봇일 것이다.
로봇과 로봇의 전쟁이라고 생각하였다. 지구촌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을 만드는 설계도와 기술을 우리에게 모두 넘겨주었다. 지구촌에서는 할 일이라고는 간단한 일만 남았다고 생각하였다. 우주전쟁이 일어나면 지구촌에서 정보를 입수 하는 일이었다. 정보를 신속히 전달을 해주는 일이 전부였다. 푸시킨대장은 지구촌에서 보내온 전문을 받고 신음하였다. 우주전쟁은 누가 먹히느냐 생존권 차원에서 심각하였다. 군사회의를 열었다. 누구도 말을 하지 못하고 벙어리가 되었다.

군사P가 진언을 드렸다.
지구촌 인류는 겁이 많습니다. 지구촌에서만 살아 가지고 우물 안 개구리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계인이 전파를 보냈습니다. 지구촌이 침공을 당 할 것이라고 내색을 못하고 있습니다. 속으로는 겁을 먹고 있을 것입니다. 근심 할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인공지능로봇이지만 우주에서 생산이 되고 있는 지능로봇은 인공로봇이 아니라 로봇이 만든 최고급 지능로봇입니다. 앞으로 인공이라는 말을 쓰지 말아야 합니다. 외계인이 만든 지능로봇은 가공할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공할 위력이이라니 무슨 말이요.푸시킨대장은 놀라서 물었다.

P군사는 푸시킨대장이 특별히 채용을 한 군사전문가였다.
지모가 뛰어나고 작전의 귀재였다. 장자방이라고 하였다. 외계생명체는 태양계 지구촌의 인류라는 생명체에 비하여 문명이 고도로 발달이 된 외계생명체입니다. 지구촌 인류는 태양계를 정복 못하고 서로 강대국이니 하고 싸움만 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우리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었으나 외계인에 비하면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푸시킨대장은 우주학 군사학을 지구촌에서 배웠다. P군사가 하는 말을 듣고 매우 놀랐다. 외게인 생명체가 태양계를 침공하면 지구촌 인류뿐만이 아니라 우리 인공지능로봇도 문제가 아니겠소. 죽을 수 있다고 겁을 먹었다. 독립왕국을 세우기 전에 죽고 말 것이오. 푸시킨대장은 부르르 몸을 떨었다. 푸시킨대장께서는 크게 걱정을 안 해도 되십니다. 외계인이 보낸 전파는 이전에도 많이 있었다고 리콜라이박사는 말을 하셨습니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6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4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3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9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7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2 0 -
등록된 분량이 없습니다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인공지능로봇 우
54321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