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판타지/SF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가 : 54321
작품등록일 : 2020.8.2



미국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인간의 힘으로 우주를 정복 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 호를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한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는 인공지능로봇푸시킨 호를 만든다. 미국카터박사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을 하려는 계획을 알고 선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일본의 나까무라상은 거상이다. 미국 카터박사와 소련의 리콜라이박사가 우주를 정복하려고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알고 인공지능로봇사업에 뛰어든다. 나까무라상은 황금으로 된 행성을 발견하는 것이 꿈이다.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려고 한다. 계획이 성공하면 황금행성으로 우주최초로 거부가 되겠다는 꿈을 꾼다. 야마모도대장 인공지능로봇은 제임스본드호와 푸시킨호와 우주전쟁을 펼치는 틈새를 노린다. 우주전쟁의 서막이 시작된다.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성일 : 20-08-02 03:35     글쓴이 : 54321     조회 : 447     추천 : 0     분량 : 5,470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10화,

푸시킨대장이 바보가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Y군사가 다시 말을 하였다. 푸시킨대장이 화성전체를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제가 일부 군사를 이끌고 화성 후면으로 접근을 하겠습니다. 발각이 되면 사로잡히지 않고 우주에 몸을 던져서 자살을 하겠습니다. 사로잡힌다거나 포획이 되면 본드대장님의 목숨도 위태하기 때문입니다. 본드대장은 다음에 군사회의를 열어서 토의하기로 하고 일단 Y군사의 계책을 미루었다. C군사가 위험한 작전이라고 반대 하였다.
우리가 화성에 침투하려고 하는 것을 지구촌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정보망을 가동하고 있는 리콜라이박사팀에게서 푸시키 1호가 전달 받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상륙을 하는 것을 알고 있다가 기습을 하면 생명에 위험합니다. 기습은 불가라는 말이냐. 그렇습니다. 푸시킨대장은 머리가 비상하게 돌아가는 인공지능로봇이라고 합니다. 머리가 빨리 돌아간다고 하였느냐. 본드대장은 군사가 하는 말을 듣고 긴장하였다.

리콜라이박사팀이 만든 인공지능로봇은 기술이 떨어지지 않았다.
인공지능로봇은 기계가 훌륭 하는 쪽에서 이기게 되었다. 군사가 하는 말이 맞는 말이었다. 푸시킨대장 군사는 소수다. 크게 걱정이 없다고 본드대장은 생각하였다. Y군사가 제의한대로 화성에 기습상륙하기로 하였다. 우리군사가 상륙을 하려는 정보를 알고 기습을 하면 전멸을 면치 못할 것이라고 C참모가 다시 말을 하였다. 본드대장은 첩자를 먼저 보내기로 최종결론을 내렸다. 정보를 알지 못하면 패하게 된다. 적을 알고 나를 안다. 손자병법초보지식이다.

첩자는 K군사가 자청하였다.
K군사는 날렵하고 기민하기로 소문이 났다. K군사는 화성으로 비밀리에 출발하였다. K군사가 떠나갔다. C참모가 진언을 드렸다. K군사가 날렵하고 영리하지만 혼자는 무리입니다. 기민한 군사를 뽑아서 K군사를 호위를 시키십시오.
K군사가 정보를 수집하는데 수월할 것입니다.
본드대장은 좋은 말이다. 기민한 군사를 뽑아서 K군사를 돕게 하라고 명령을 내렸다. C참모는 군사들을 고르기 시작하였다. 눈동자가 예민하게 보이는 군사를 뽑았다. C참모는 군사를 뽑아놓고 말을 하였다. 뽑힌 군사는 훈시를 열심히 들었다. 너희들이 언제 공을 세워서 이름을 후대까지 전해 보겠느냐. K군사가 화성을 향해 정보를 수집하려고 떠났다. 너희들은 K군사가 정보를 수집을 하도록 후면에서 도와주기 바란다. 군사들은 늘름하게 대답하였다. 주어진 임무를 빈틈없이 달성을 하겠다고 맹서하였다. 군사들은 즉시 화성으로 향해 떠났다. 본드대장은 첩보원들이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새로 들어온 군사들 중에 유능한 군사를 참모로 삼았다.
본드대장은 유능한 참모를 두고 작전을 구상하였다.
S군사는 지구촌에서 학습을 할 때 군사학을 열심히 공부 하였다. 군사학 중에서 손오병법 책을 구해서 혼자 독학을 하였다. S참모가 말을 하였다. 태양계 밖 행성에서 외계인이 태양계를 침략을 하려는 시도가 있다고 합니다. 태양계를 정복하기 전에 외계인이 태양계를 정복을 해 버리면 문제입니다. 우리는 지구촌으로 쫓겨 가야 하는 비참한 운명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본드대장은 깜짝 놀랐다. 외계인이라고 하였소. 그렇습니다. 태양계 밖의 외계인도 지구촌의 인류들과 같이 우주행성 발견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외계인이 왜 외부 행성에 눈독을 들이는 이유는 무엇이오. 간단합니다. 그들도 지구촌과 같이 인구문제로 고민할 수 있습니다. 지구촌 인류들은 갈 곳이 없어서 우주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같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류는 고금을 통하여 전쟁을 일으켜서 땅을 확보 하였습니다. 지구촌은 만원입니다. 콜럼버스 이래로 지구촌은 땅을 넓힐 만한 곳이 전무합니다. 외계인들도 지구촌 인류들과 같은 입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외계인들은 지구촌 인류보다 문명이 수십 단계 높다고 배웠습니다.
본드대장은 입을 다물지 못하였다. 우리는 태양계를 서로 차지하겠다고 하고 있소. 중차대한 시기에 외계인이 침공을 하면 우리 모두는 물론 푸시킨대장도 무사 하지 못할 것이오, 당연합니다. 우리를 포섭해서 지능로봇을 개량을 할 수 있습니다. 지구촌을 공략해서 외계인 왕국을 수립을 하려고 할 것입니다. 참모S는 무서운 말을 하였다. 외계인이 태양계를 침공하려는 정보를 확실히 입수  해야 되지 않소. 그렇기는 합니다. 지구촌에서 외계인이 태양계를 정복하려는 시도를 포착을 해야 합니다. 지구촌은 서로 이념대결과 종교 문명충돌로 날이 새는 줄을 모르고 싸우고 있습니다. 한심한 인간들입니다. 우리 지능로봇은 우주에서 우수한 지능로봇을 만들어야 합니다. 외계인이 태양계를 침공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지구촌 인류도 살고 지능로봇 우리도 살 수 있습니다. 본드대장은 신음하였다.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오. 우선 화성을 점령하고 있는 푸시킨대장을 처치해야 합니다.

우수한 지능로봇을 개량을 해서 태양계를 지키는 군사를 확보해야 합니다.
군사라고 하였소. 태양계를 지키는 군사라면 얼마나 필요 하겠소. 로봇군사는 먹지 않고 숨을 쉰다거나 잠을 자지 않아도 됩니다. 군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태양계를 지키는데 지구촌 인류에게 맡기면 위험합니다. 지구촌 인류는 우물 안개구리입니다. 우리 지능로봇이 외계인의 침공을 조심을 헤야 한다고 전문을 보내면 놀랄 수는 있습니다. 다른대책은 전무합니다. 피사로가 200명도 안된 소수의 병력으로 잉카제국을 무너뜨려 버렸습니다. 지구촌 인류는 외계인의 침공을 막을 수 있는 대책이 없습니다. 지구촌 인류는 앉아서 외계인들 종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 아니겠소. 그뿐 아닙니다. 우리 인공지능로봇은 인류보다 더 비참해 질 것입니다.

지능로봇을 개량을 해야 합니다.
태양계 밖의 우주를 정복을 하는데 활용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대책을 세워야 하겠소. 화성으로 보낸 첩보원들이 도착을 하면 정보를 입수해서 즉시 화성을 점령해야 합니다. 본드대장은 첩보원들이 빨리 도착하기를 기다렸다. 첩보원들이 화성으로 비밀리에 접근을 시도 하였다. 조조를 닮았다는 푸시킨1호 대장은 군사학의 대가였다. 본드대장이 화성을 탐을 낸다는 정보를 입수하였다. 화성 주위를 돌고 있는 작은 행성 주위에 첩보원을 숨겨 놓고 대비하였다. 본드가 보낸 K첩보원 수장은 푸시킨대장이 조조같이 꾀가 많다는 것을 알고 긴장하였다. 푸시킨대장이 보낸 첩자들은 이상한 전파에 신경을 곤두세웠다. 본드대장이 보낸 첩자들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고 긴장하였다. 놈들을 생포를 하자. 죽이는 것은 무용하다.

놈들을 잡으면 본드대장이 화성을 침공할 계략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푸시킨첩보원들은 본드대장이 보낸 K첩자와 일행이 머무는 곳을 급습하였다. K첩보원은 장거리 여행을 하였다. 로봇 신체를 정비를 해야 하였다. 정비를 하지 않으면 임무를 수행을 하기에 불가능 할 정도로 로봇신체가 부실하였다. K군사는 일행들과 함께 로봇수리를 하느라고 정신을 팔고 있었다. 푸시킨 첩자들이 덮쳤다. 본드 첩보원 일행은 첩보원 수장을 비롯해서 모두 사로 잡혀 버렸다. 푸시킨대장은 잡혀온 본드대장이 보낸 첩자들을 심문하였다. K첩보원은 원통하였다. 일을 수행도 하기 전에 사로 잡혔다. K첩보원은 자살을 할 방법을 연구 하였으나 묶인 팔과 다리를 쓸 수 없어서 처단만 기다리고 있었다.

푸시킨대장은 직접 심문을 하였다.
말을 하라 실토를 하지 않으면 로봇을 해체를 해서 화성 밖으로 던져 버리겠다고 하였다. 로봇을 해체를 해버리면 로봇은 끝장이었다. 푸시킨대장은 분노를 참지 못하였다. 쇠뭉치를 들고 구타를 하였다. 로봇은 기계다. 기계가 망가지면 로봇 불구자가 된다.

K첩보원은 쇠뭉치로 구타를 당해서 팔을 못 쓰게 되었다.
한 쪽 다리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 나머지 첩보원은 쇠뭉치 구타를 당하고 로봇머리가 박살이 나버렸다. K첩보원은 죽을 각오를 하였다. 입을 열지 않았다. 푸시킨대장은 혀를 찼다. 러시아리콜라이 박사팀이 만든 인공지능로봇이 세계 최고라고 생각하였다. 미국 카터박사팀이 만든 인공로봇은 가공할 만한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푸시킨대장은 모든 일을 러시아 리콜라이박사팀에게 전문을 보내서 보고하였다. 리콜라이박사는 전문을 받고 흥분하였다. 리콜라이박사는 즉시 회의를 소집하였다.

푸시킨대장이 보낸 전문을 소개하였다.
연구팀 모두 크게 놀랐다.
미국 카터박사가 달나라에 만족하지 않고 화성까지 넘보는 것에 분노하였다. 이대로 그냥 둘 수 없습니다. 우주전쟁은 지구촌 인류들의 싸움이 아닙니다. 우주전쟁은 인공지능로봇끼리의 성능 싸움입니다. 인공로봇이 어느 쪽이 우수하느냐. 치열한 인공지능로봇싸움이 될 것입니다. 본드대장이 보낸 첩자가 입을 열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구촌으로 보내게 하십시오. 지구촌에서 심문을 하고 만일에 지구촌에서도 입을 열지 않으면 카터박사팀이 만든 로봇을 해체해서 우수한 점을 우리가 보완을 하면 됩니다. 우주전쟁에서 승리를 할 수 있다고 하였다. 리콜라이박사는 옳은 말이라고 수긍하였다. 푸시키대장에게 즉시 전문을 보냈다. 푸시킨대장은 리콜라이 박사로부터 전문을 받고 포로K첩자를 지구촌 리콜라이박사에게 보냈다. 본드대장은 S참모와 밀담을 나누고 있었다. S참모는 심각하게 말을 하였다. 첩보원들이 정보를 수집하고 도착을 할 때가 지났습니다.

필히 사고가 난 것 같습니다.
첩보원들이 모두 포로가 되어 버리면 우리의 화성 침공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맙니다. 대책은 없소. 본드대장은 신음 소리를 냈다. 제 생각으로는 첩보원들이 모두 사로잡힌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첩보원들이 고문으로 입을 열어 버렸으면 작전을 수정을 해야 합니다. 급합니다. 급한 문제라고 하였소. 본드대장은 식은땀을 흘렸다. 놀라운 일은 사로잡은 첩보원을 지구촌 리콜라이박사가 알면 곤란합니다. 이유는 무엇이오. 우리인공로봇은 지구촌 카터박사팀이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습니다. 카터박사가 민간인 차원에서 거금을 투자하여 만든 인공지능로봇입니다. 첩보원이 사로 잡혔다는 전문을 지구촌 리콜라이 박사가 받았다면 신속히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조치는 또 무엇이오.

S참모는 신음 소리를 냈다.
리콜라이박사는 즉시 사로잡은 첩보원 전원을 지구촌으로 송환하라고 할 것입니다. 첩보원들이 송환이 되면 문제입니다. 카터박사팀이 만든 로봇기술과 성능 모든 것이 적의 손에 넘어가 버립니다. 우리의 모든 정보가 적에게 노출이 되어 버리면 큰일입니다. 우주전쟁은 必敗입니다. 대책이 없소. 본드대장은 입이 탔다. S참모는 속삭였다. 푸시틴대장이 사로잡은 우리첩보원들을 지구촌으로 송환하는 갈목을 지키고 있다가 탈취를 해버리면 됩니다. 본드대장은 신음을 하면서 긴장을 풀었다. 날렵한 군사를 뽑았다. 수장에 M군사를 임명하였다. 푸시킨대장에게 사로잡힌 첩보원들을 지구촌으로 송환하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빼앗아 오라고 명령을 내렸다. 군사들은 신속히 본드대장의 명령을 따랐다. M군사는 군사를 이끌고 화성에서 지구촌으로 가는 행성에서 잠복하고 있었다. 본드대장은 푸시킨대장이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하였다. 자신이 죽느냐 아니면 푸시킨대장이 죽느냐 첩보전이 시작 되고 있었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9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4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3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9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7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22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2 0 -
등록된 분량이 없습니다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인공지능로봇 우
54321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