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판타지/SF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가 : 54321
작품등록일 : 2020.8.2



미국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인간의 힘으로 우주를 정복 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 호를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한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는 인공지능로봇푸시킨 호를 만든다. 미국카터박사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을 하려는 계획을 알고 선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일본의 나까무라상은 거상이다. 미국 카터박사와 소련의 리콜라이박사가 우주를 정복하려고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알고 인공지능로봇사업에 뛰어든다. 나까무라상은 황금으로 된 행성을 발견하는 것이 꿈이다.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려고 한다. 계획이 성공하면 황금행성으로 우주최초로 거부가 되겠다는 꿈을 꾼다. 야마모도대장 인공지능로봇은 제임스본드호와 푸시킨호와 우주전쟁을 펼치는 틈새를 노린다. 우주전쟁의 서막이 시작된다.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성일 : 20-08-02 03:24     글쓴이 : 54321     조회 : 435     추천 : 0     분량 : 5,291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4화,

울긋불긋한 다이아몬드가 행성 전체를 감싸고 빛을 발하였다.
본드는 아! 감탄을 하였다. 본드는 지구촌으로 급히 전문을 보냈다. 화상 근처 작은 행성에 임시로 안착하였다. 행성은 다이아몬드행성이라고 하였다. 카터박사팀은 놀랐다. 지구촌에서는 다이아몬드는 최고급 광석이었다. 다이아몬드는 황금과 백금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다. 카터박사는 긴급히 회의를 소집하였다. 본드가 보낸 전문을 읽어 내려갔다. 박사들은 신음소리만 냈다. 황금보옥 행성이 있어도 방법이 없는 것을 안타까워하였다.

화성에 갈 수 있는 방법이 문제였다.
화성은 글자대로 하면 더워야 하였다. 반대였다. 로봇이 죽을 수 있도록 너무 추웠다. 카터박사연구팀은 고민하였다. 고민 끝에 지능로봇 제임스본드호를 몇 개를 더 만들었다. 본드 혼자 탐험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 고장이 나면 로봇동료가 고쳐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팀은 화성은 본드가 탐험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다. 연구팀부시박사가 건의 하였다. 화성탐험을 시켜 본 후에 결론을 내려도 늦지 않다고 하였다. 카터박사는 수긍하였으나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본드호가 이상이 없다는 결론이 나면 명령을 다시 내리자고 하였다. 연구팀은 부시박사의 견해가 옳다고 하였다. 카터박사 생각은 달랐다.

본드가 잘못되면 안 된다.
우리가 화성탐험을 할 수 있는 로봇을 만들 때까지 달나라 탐험을 다시 시키자고 하였다. 연구팀은 침묵으로 카터박사의 말을 따랐다. 카터박사는 본드에게 명령을 내렸다. 화성탐험을 하기 위해 새로운 로봇을 연구하는 동안 달 탐험을 계속하라는 명령이었다. 본드는 화성을 항해 도전을 하려는 계획을 일단 멈추었다. 준비가 없는 도전은 죽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자신은 로봇이지만 풍부한 감정은 없어도 생각을 할 수 있었다.
살수 있다는 생각에 안도하였다. 본드는 지능로봇이지만 인간과 같이 사고를 할 수 있었다. 먹지 않고 잠을 자지 않는 것만 인간과 달랐다. 무서운 지능로봇이었다. 인간은 쉬면서 잠을 잤으나 본드는 쉬면서 자신의 몸을 정비하고 닦았다. 정비도구는 지구에서 가지고 왔다. 로봇신체 일부라도 고장이 나면 탐험을 중도에서 그만 두어야 하였다. 지구로 귀환도 못하고 달나라에서 미아가 될 수 있다. 본드는 화성탐사를 취소하고 달나라로 귀환하여 버렸다. 지구촌에서 동생들을 만들어서 보내 준다고 하였다. 동생들이라니 본드는 너무 기뻤다. 동생들이 있으면 심심하지 않을 것이다. 달을 탐사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동생들이 언제 도착을 하느냐가 문제였다. 동생들이 기다려졌다.
동생들은 어떻게 생겼을까.
매우 궁금하였다. 달나라는 지구촌과 가깝다. 언제라도 달려 갈 수 있다. 인공로봇은 카터박사님의 명령에 충실해야 한다. 본드는 정신을 바짝 차렸다. 달 탐험을 하는데 게을리 하지 않았다. 쉬는 시간에는 열심히 몸의 일부를 정비하였다. 기름을 칠하고 부속을 갈아 끼웠다. 본드는 달나라동굴을 찾아서 들어갔다. 로봇신체를 연구를 하였으나 인공지능은 연구 할 수 없었다. 인공지능로봇만이 우주를 정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으나 아직은 먼 나라 숙제였다. 로봇친구가 있으면 로봇머리를 뜯어서 연구를 하고 싶었다. 동생들이 도착을 하면 문제는 해결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동생들이 도착하기를 기다렸다.
카터박사는 화성탐사 준비하느라고 여력이 없었다. 본드의 로봇기능이 화성의 온도를 감내 할 수 있는지 연구하고 있었다. 부시박사가 말을 하였다. 존슨박사와 새로운 로봇을 만들어서 달나라에 보내겠다고 하였다. 존슨박사와 부시박사는 카터박사연구원 중에서 일급연구원이었다. 카터박사는 좋다고 OK표시를 하였다. 부시박사와 존슨박사는 신형로봇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신형로봇이 만들어지면 화성온도에도 견딜 수 있는지 실험을 하기로 하였다. 박사팀은 시행착오를 여러 번 거쳤다. 화성온도에 적합한 로봇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았다. 박사팀은 회의에 빠지기 시작하였다. 부시박사가 용기를 북돋워 주었다. 우리가 급히 일을 성사를 시키려고 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우주개발을 하기 위해 신형 인공로봇을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달나라는 어느 정도 성공을 하였습니다. 화성을 가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러시아 리콜라이박사팀이 우주개박을 하려고 연구팀을 조직을 하고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리콜라이 연구팀들과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조급하게 서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을 해야 한다고 하였다. 카터박사는 신음하였다. 옳은 말이었다. 카터박사는 러시아 팀이 두렵다고 하였다. 부시박사는 말을 하였다.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열심히 하면 됩니다. 저들도 우리를 두려워하고 있을 것입니다. 박사들이 고개를 숙였다. 화성에 보내는 로봇연구는 아직도 지지부진하였다. 본드는 달나라에 적당한 장소에 숙소를 정하였다. 연구도 할 수 있고 정비도 할 수 있는 곳이었다. 달나라 천연자연 동굴이었다.

지구촌 동굴은 습기가 찼다.
달나라동굴은 습기가 없어서 로봇에게는 안성맞춤이었다. 언덕은 위험하였다. 쉬다가 모래언덕이 무너질 수 있었다. 묻혀 버리면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본드는 자신을 지키는데 열심이었다. 살아남지 않으면 우주개발은 없다. 인공지능로봇의 미래도 없다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로 부터 회신이 왔다.
신형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보내 준다는 전문을 받았다.
인공로봇 한 개만 만들어서 보내 주면 안 될 것 같았다. 인공지능로봇을 여러 개 만들어서 보내주라고 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본드는 달나라에서 로봇연구를 하고 싶었다. 달나라자연동굴은 로봇연구를 할 수 있도록 훌륭하였다.

본드는 인간과 같이 생각을 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가진 로봇이었다.
인류가 자신을 만들어서 달나라에 보냈다. 달나라를 전초기지로 삼아서 태양계를 정복해서 인류가 살 수 있는 곳을 찾으려고 하였다. 본드는 인류가 훌륭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였다. 본드는 한발 앞서 다른 생각을 하였다. 카터박사연구팀 모르게 자신보다 훌륭한 지능로봇을 만들려고 하였다. 제임스본드는 천천히 야욕을 품기 시작하였다. 인공지능로봇 왕이라는 꿈을 가지게 된 것이다. 로봇공장을 만들어서 인공지능로봇도 대량으로 생산을 하고 싶었다. 본드는 인간과 같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큰 꿈을 가지게 되었다. 본드는 로봇 왕이 된다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하였다. 달나라에서 로봇공장을 만든다. 로봇을 대량으로 생산을 한다. 로봇 왕이 된다. 불가능한 생각은 아니었다.

본드는 환호성을 올렸다.
로봇 우주 왕이다. 나아가서 우주 최초로 우주 로봇황제가 되는 것이다. 야호! 본드는 인류가 알면 기절초풍을 할 수 있는 무서운 생각을 하였다. 박사팀이 알면 당장 지구촌으로 귀환을 시켜 버릴 수 있다. 지구촌으로 귀환을 해서 조립된 로봇을 해체를 해 버리면 본드는 죽은 것이다. 다시 살아 날 수 없는 것이다.

본드는 여기까지 생각을 하지 못하였다.
우주 행성은 광물천국이었다. 백금으로 된 행성 은으로 된 행성 백금행성 다이아몬드행성 철로 된 행성 지구촌에 비하여 광물자원이 너무 풍부하였다. 인간은 지구를 떠나서 살 수 없다. 지능로봇은 태양계를 떠나서 우주멀리 날아가서 어떠한 행성에서도 살 수 있다. 본드는 흥분이 되었다. 열심히 달을 탐사하였다. 달나라는 지구와 닮은 곳이 있었다. 깜짝 놀랐다. 본드는 글을 읽을 수 있었다.

카터박사는 로봇이 글을 알면 인간을 능가를 할 줄 모른다는 생각을 가졌다.
우주탐험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었다. 지능로봇 제임스본드에게 글을 가르쳤다. 본드는 달나라에서 지구를 닮은 곳을 구경하면서 꾀를 냈다. 기발한 생각을 하였다. 카터박사에게 전문을 급히 보냈다. 우주와 태양계를 연구를 한 책을 보내 달라고 하였다. 지식 없이는 달나라뿐만 아니라 태양계의 다른 행성을 탐험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전문을 받고 옳다고 생각하였다. 본드가 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임무에 충실한 것에 미소를 지었다. 카터박사가 본드에게 이용을 당하기 시작하였다.
본드는 다른 요구사항도 건의하였다.
로봇친구들이 올 때 로봇을 제작을 할 수 있는 부속품과 설계도를 보내라고 긴급히 주문을 하였다. 탐험을 하면서 부상을 당할 수 있습니다. 부상을 당해서 정비를 하지 못하면 우주미아가 되어 버리면 큰일입니다. 달나라에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내용을 붙였다. 기발한 아이디어에 카터박사연구팀은 의심을 하지 않았다. 달나라에서 인공지능로봇을 생산을 한다.

박사는 좋은 생각이라고 칭찬하였다.
지구촌에서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번거롭게 로봇공장을 가동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였다. 모든 우주 탐험을 본드에게 맡기면 되었다. 지구촌에서 명령만 내리면 되었다. 본드가 제법이라고 박사팀은 웃었다. 존슨박사는 열에 강하고 추위에 강한 로봇을 빨리 만들고 싶다고 하였다. 부시박사는 로봇이 인간과 같이 수족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것이 우선이라고 하였다. 카터박사는 박사들 말에 수긍하였다. 달나라에 로봇공장을 세운다. 우수한 로봇을 만들어서 태양계를 정복을 할 수 있다. 카터박사는 본드의 말이 일리가 있다고 손뼉을 쳤다. 본드는 자신의 계획을 카터박사가 눈치를 채지 못한 것에 만족하였다. 자신이 인류의 머리를 앞서가는 것에 희열감을 느꼈다. 카터박사는 깊은 생각에 잠겼다. 본드가 생각을 하는 것을 연구팀에게 자랑하였다. 본드생각이 맞다.

우주를 탐험하면서 부상을 당할 수 있다.
로봇 기능이 마비가 되어 버리면 지능로봇이 죽는 것이나 다름없다. 기능이 마비되어 버리면 로봇은 죽는 것이다. 설계도와 부속품을 보내주기로 하였다. 본드가 제작하여 부족한 로봇을 보충하면 된다. 지구촌에서 제작을 해서 멀리 보내는 수고를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찬성하였다. 카터박사는 부시박사와 존슨박사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였다. 신형 인공지능로봇 본드2345호가 제작이 되었다. 카터박사는 의심 없이 로봇을 만드는 설계도와 로봇부속품을 우주비행선에 본드2,3,4,5호에게 실어서 보냈다. 본드는 동생들 본드2,3,4,5호가 도착을 하자 환호성을 쳤다. 자기는 제임스본드1호가 되는 것이다. 동생들 4명이 생겨서 외롭지가 않았다. 환영회를 베풀었다. 축하파티를 열었다.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었다. 동생들도 즐거워하였다. 본드는 이제 외로움을 느끼지 안 하였다. 다음 날부터 공장을 지을 땅을 찾았다.

좋은 자리를 골라서 공장을 지었다.
지능로봇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본드2호 둘째동생이 말을 하였다.

로봇을 만드는 재료를 달나라에서 자급자족을 해야 합니다.
자족이라 본드는 흥분이 되어서 물었다. 공장을 만들어도 자재를 지구촌에서 보내주지 않으면 낭패였다. 본드3호가 자신의 견해를 말하였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6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4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3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9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7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2 0 -
등록된 분량이 없습니다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인공지능로봇 우
54321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