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 안보이기 닫기
모바일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  ID / PW찾기  |  회원가입  |  소셜로그인 
스토리야 로고
작품명 작가명
이미지로보기 한줄로보기
 
 
자유연재 > 판타지/SF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가 : 54321
작품등록일 : 2020.8.2



미국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인간의 힘으로 우주를 정복 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 호를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려고 야심차게 계획을 한다. 러시아의 리콜라이박사는 인공지능로봇푸시킨 호를 만든다. 미국카터박사가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을 하려는 계획을 알고 선두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일본의 나까무라상은 거상이다. 미국 카터박사와 소련의 리콜라이박사가 우주를 정복하려고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알고 인공지능로봇사업에 뛰어든다. 나까무라상은 황금으로 된 행성을 발견하는 것이 꿈이다. 황금행성을 지구촌으로 끌어 오려고 한다. 계획이 성공하면 황금행성으로 우주최초로 거부가 되겠다는 꿈을 꾼다. 야마모도대장 인공지능로봇은 제임스본드호와 푸시킨호와 우주전쟁을 펼치는 틈새를 노린다. 우주전쟁의 서막이 시작된다.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작성일 : 20-08-02 03:18     글쓴이 : 54321     조회 : 442     추천 : 0     분량 : 5,112
뷰어설정 열기
뷰어 기본값으로 현재 설정 저장
글자체
글자크기
배경색
글자색
맑은고딕 나눔고딕 돋움 굴림 궁서 바탕
13 15 17 19 21
1화,

인공지능 로봇 우주전쟁 

인공지능로봇 연구
 
카터박사는 한국계로 알려져 있다.
할아버지가 카터가문에 입양을 하셨다. 할아버지께서 입양을 하시면서 박사는 카터 성을 가지게 되었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기 전에 고민한다. 로봇의 지능이 인간의 지능을 능가를 하면 큰일이 일어 날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 인공지능로봇이 인류를 배신하면 인류의 멸종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는 강박관념에 번민하였다. 카터박사는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는 인공지능로봇이 반드시 필요하다. 인류는 지구촌에서 사는 것이 한계가 있다. 세계 인구는 산아제한을 하고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지구촌은 언젠가는 한계가 오고 말 것이다.

유전자변이를 통해서 식량을 대량으로 생산을 한다.
인구 문제를 해결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유전자변이를 통해서 많은 식량을 생산을 한다고 해도 변이를 통한 암이나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지구촌의 인류는 멸종을 당할 수 있다. 지구촌이 아무 무리 없이 인류의 생명을 지켜 나가려면 인류가 살 수 있는 우주개발 이외는 없다. 콜럼버스가 살았던 서양을 생각해 보았다. 서양은 인구가 급팽창을 해서 신대륙을 발견을 해야 하였다. 이웃나라를 정복을 한다고 해도 이웃나라 인구를 감당을 할 수 없었다. 콜럼부스가 신대륙을 발견을 하지 않았더라면 유럽은 팽창하는 인구 때문에 대혼란을 맞이하였을 것이다.
인류는 마지막으로 우주개척시대를 열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다. 우주개발을 하지 않으면 지구촌의 인구를 먹여 살릴 수 없는 극한 상황에 직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다.

미국이 달나라를 정복하였다.
인류가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는 매우 실망하였다. 태양계를 정복을 하는데 천문학적 비용이 들어간다. 미.러당국은 태양계를 정복을 한다고 해도 소득 없는 비용 때문에 투자를 꺼리고 있다. 카터박사가 고민을 한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 미국. 러시아 당국이 달나라를 가는데 서로 경쟁이나 하듯이 열을 냈다. 달나라가 인류가 살 수 있는 물이라도 발견을 해야 하였다. 물이 한 방울도 나지 않는 것에 매우 실망하였다. 미국. 러시아 과학자들은 세월만 보내고 있었다. 우주개발을 하는데 우주인을 훈련을 시켜서 우주개발을 하려고만 하였다.

카터박사는 미국. 러시아 과학자들이 바보라고 생각하였다.
인공지능을 가지는 우수한 로봇을 만들면 태양계뿐만이 아니라 태양계를 떠나서 광활한 우주전체를 정복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개인차원에서 중차대한 일을 성취를 하려고 하였다. 인류는 지구촌에서 만원이다. 앞으로 인류가 살아 갈 땅은 더 이상 없다. 18세기 까지만 해도 지구촌은 미개발 지역이 많았다. 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팽창을 하면서 지구촌은 급속하게 좁아지고 있다. 정치인은 믿을 수 없다. 카터박사는 깊은 고민에 빠졌다. 과학자들이 손을 놓으면 인류 스스로 파멸을 가져 올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을 만들려고 결심을 굳혔다. 인공지능로봇으로 하여금 우주개발을 하려는 꿈이었다. 인류가 우주를 정복하기에는 악조건이 많다.

우주에서 장기 체류를 할 수 없는 약점이 있다.
카터박사께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게 된 야심이며 동기였다. 로봇은 우주에서 장기체류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박사는 우주를 개발을 하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고 생각하였다. 지구의미래 인류의 미래를 내다보는 선각자였다. 박사의 고민은 인류가 우주개발을 하는 것은 달나라 이외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였다. 첫째. 인간은 공기가 없는 우주에서 살 수 없다. 둘째. 우주에는 인간이 마실 수 있는 물이 없다. 셋째. 인간이 살기에는 기온차가 너무 심하다. 인간의 약점을 과학자들이 생각을 한 것은 오래였다. 인간이 우주를 정복하는데 한계에 봉착 한 원인이었다.

카터박사가 우주를 개발하기 위해서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으려고 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을 연구를 하게 된 것은 인류의 미래를 위한 것이었다.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야 한다. 우주는 광활하다. 우주개발을 하려면 인간으로서는 불가능하다. 인공지능로봇만이 가능하다. 인공지능로봇을 만드는 것부터 로봇신체를 만들기 까지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연구원들을 두고 개박에 심혈을 기울였다. 중도에서 포기를 한 과학자도 있어서 아쉬웠다. 진도가 나가지 않았다. 많은 노력이 필요 하였다. 일부 학자들은 카터박사가 미친 것이 아닌가하고 고개를 저었다. 미국정보당국에서도 인공지능로봇을 개발하는데 미친 짓이라고 하였다. 로봇이 어떻게 우주를 개발하느냐는 식이었다.

우수한 인공지능로봇을 만든다고 해도 문제라고 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이 인류를 지배 할 수 있다는 공포심을 갖게 하였다. 로봇이 인류를 지배를 하게 되면 인류는 결국 인류가 만든 인공지능로봇에게 지배를 받게 될 수 있다. 인류는 인공지능로봇의 종이 될 수 있다고 두려움을 표시하였다. 미국은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 올 수 있는 대사업을 포기하였다. 카터박사는 생각하였다.

일부 과학자들은 염려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도 인간이 로봇의 종이 될 수 없다는 지론을 폈다. 카터박사의 안일한 생각이었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을 만들어서 우주를 정복하는 길만이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다는 생각뿐이었다.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유언을 지키고 싶었다. 카터박사는 할아버지로부터 많은 유산을 물러 받았다. 자금 면에서는 어려움이 없다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우주개발을 하는데 천문학적 자금이 들어가는 것을 내다보지 못하였다.

카터박사는 다짐하였다.
이론이 문제가 될 수 있으나 크게 염려 할 것이 못 된다고 생각하였다. 인류가 스스로 멸망하기 전에 퇴로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기 위해서 행정당국에 여러 번 건의하였다. 모든 계획이 묵살 당하였다. 카터박사는 공무원들이 나태해서 앞을 내다 볼 줄 모른다고 탄식하였다. 노인이 미쳤다고 해서 기분이 나빴다. 미국정보당국은 나사(NASA)우주항공국이 결국은 우주를 개발을 할 것이라고 믿었다. 나사에서 언젠가는 태양계를 정복하고 우주를 정복 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미국정보당국에 건의를 해도 소용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자신의 길을 가려고 하였다.
박사는 고민 끝에 비밀리에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기 위해 팀을 만들었다. 팀원은 모두가 유명한 박사들로 구성하였다. 거금의 사재를 털어서 연구실과 공장을 만들었다. 비밀을 철저하게 지키게 하였다. 단순한 로봇을 만드는 공장이라고 소문을 냈다. 주위에서 말을 하였다. 쇠붙이로 사람을 만들어도 쇳덩어리에 불과 할 것이라고 비웃기까지 하였다. 연구팀은 야심차게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카터박사는 각고 끝에 인공지능로봇연구 일부를 끝냈다. 많은 시간과 고생 끝에 이룬 결과였다. 연구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이 태양계를 정복을 하고 앞으로 나아가 태양계 밖의 우주를 정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였다. 인류의 무궁무진하고 원대한 꿈이었다.

로봇은 인간이 만든 물체다.
인공지능로봇은 인간두뇌와 같은 두뇌를 가지게 되었다. 부족한 것이 많았다. 인간과 같이 자유롭게 신체를 움직일 수 없는 약점을 가지고 있었다. 카터박사는 연구에 매진하였다. 지능로봇은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완전한 감정이 아닌 일부 감정도 가지고 있었다. 로봇은 먹지 않아도 되었다. 추위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버틸 수 있도록 만들면 되었다. 추위와 더위에 강하여 한다. 인공로봇은 우주천체 어디를 가서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로봇이 고장이 나면 스스로 고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도록 만들었다.
나머지 부위는 동료가 수리를 해주면 된다. 병원에 가서 병을 고치듯이 로봇을 고치는 로봇센터를 만들면 된다. 카센터에서 차를 고치는 것보다 쉬울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은 아직은 인간을 뛰어 넘을 수 없다. 로봇이 인간지능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없는가하고 고민하였다. 카터박사는 가능하다고 생각하였다. 소수 감정을 가지고 생각을 자유롭게 하는 로봇은 인간의 친구가 될 수 있다고 확신을 가졌다. 카터박사는 연구원들과 축하파티를 열었다. 카터박사는 우주를 인공로봇이 정복 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라고 역설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은 인간과 같이 말을 하고 행동을 할 수 있었다. 공부도 하고 언어를 읽힐 수 있다. 놀라운 성과였다. 둔하지만 작업도 할 수 있었다. 밥을 먹지 않고 잠을 자지 않은 것과 숨을 쉬지 않는 것만 인간과 다른 것뿐이었다.

로봇에게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완전한 감정을 가지게 할 수 없는 것이 문제였다.
언젠가는 인류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인류를 공격을 할 수 있는 문제도 있었다. 카터박사는 괜한 염려라고 생각하여 버렸다. 절대 그러한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로봇은 로봇일 뿐이라고 과소평가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이 희로애락이나 풍부한 감정을 가지지 않더라도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는 일부 감정과 능력은 필요하였다. 우주의 기후 변화에 맞서 대처 할 수 있는 지능도 필요하였다.

인공지능로봇의 이름은 제임스 본드라고 명명하였다.
아름다운 이름이었다. 키는 보통이었으나 얼굴은 미남이었다. 옷을 벗으면 로봇이었으나 옷을 입고 걸어 다니면 인간과 구별하기가 어려웠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가 똑똑해서 놀랐다. 사람과 같은 풍부한 감정을 이입 시키면 놀라만한 일이 벌어 질 수 있다는 생각을 하였다. 미국정보당국에 발각이 되면 인공지능로봇은 압수를 당할 수 있었다. 외부출입을 할 때는 카터박사와 함께 항시 동행하였다. 비밀을 유지하려고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영화에서는 인공지능로봇이 인간과 같이 희로애락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영화에서와 같은 감정과 지능을 가진 완전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려면 아직은 멀었다고 생각하였다. 사람과 똑같은 감정을 가지고 울고 웃는다. 화를 내는 것은 막아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인류보다 우수한 지능을 가진 로봇도 가능하다고 생각하였다. 카터박사는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를 이용하여 먼저 달나라를 정복하려고 하였다. 카터박사는 서두르고 있었다. 인공지능로봇 제임스본드는 인간과 같은 행동을 하려면 멀었다.

카터박사는 멀지 않는 장래에 가능하다고 생가과셧다.
초조한 마음을 버렸다. 정보에 의하면 러시아에서도 민간차원에서 인공지능로봇을 만들고 있다고 하였다.

 
 

NO 제목 날짜 조회 추천 글자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6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60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45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0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3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9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1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50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7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6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54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8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7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23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6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39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1 0 -
공지 인공지능로봇 우주전쟁 2020 / 8 / 2 443 0 -
등록된 분량이 없습니다
이 작가의 다른 연재 작품
인공지능로봇 우
54321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신고/의견    
※ 스토리야에 등록된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본사이트는 구글 크롬 /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주)스토리야 | 대표이사: 성인규 | 사업자번호: 304-87-00261 | 대표전화 : 02-2615-0406 | FAX : 02-2615-0066
주소 : 서울 구로구 부일로 1길 26-13 (온수동) 2F
Copyright 2016.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All Right Reserved.